제품소개
붓다뉴스
문의/강좌
자료실
참여마당
법당체험
붓다뉴스
공지사항
홈페이지
사찰앨범
작성일 2021-09-06 (월) 11:14
ㆍ조회: 624    
전송결과는 성공인데 수신자가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.
전송결과는 성공인데 수신자가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.
        
이통사나 단말기에서 스팸차단이 될 경우 질문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<수신차단 사유>

1.이통사 스팸 차단 정책으로 인한 미수신(특정 단어, 발신번호 등)

2. 고객 단말기 설정 (스팸단어,스팸번호,스팸차단)으로 인한 미수신

3.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미수신

   -스팸필터링의 경우는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부가서비스에 신청된 경우
    고객 휴대폰에 메시지는 정상수신된것으로 간주하나, 실제로 고객단말에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.

차단된 문자를 확인 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(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므로,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)
 
당사에선 문자의 수신 실패, 성공 여부만 알 수 있고
그 이상은 수신자가 직접 문의 하셔야 합니다.  
문자 수신 확인 문의는 각 단말기 통신사 114 전화 문의도 가능합니다.
문의하실 때  보낸사람 전화와 내용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또는 아래 각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본인에게 수신된 스팸메시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[SKT  가입자]
홈페이지: Tworld→부가서비스→통화→통화필터링→스팸필터링→스팸내역조회
단말기: T스팸필터링 앱→스팸리스트

[KT 가입자]
홈페이지: olleh.com→상품→모바일→통화→사생활보호→스팸차단서비스
단말기: olleh버튼(구 핸드폰은 SHOW / 매직엔) > 고객센터 > 부가서비스 > 사생활 > 스팸차단

[LG U+ 가입자]
홈페이지: 개인→모바일→부가서비스→통화보호→스팸차단→스팸내역조회

제품가격

다운로드

개선의견

적용사례

관리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