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소개
붓다뉴스
문의/강좌
자료실
참여마당
법당체험
붓다뉴스
공지사항
홈페이지
사찰앨범
작성일 2007-09-29 (토) 23:06
ㆍ조회: 6667    
CTI콜(전화발신) 시스템 개발완료

* CTI 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 콜 시스템    

CTI콜 시스템이란 보유하고 있는 축원DB를 활용해
걸려온 전화를 컴퓨터(붓다누리)를 통해 발신자 전화번호와 정보를 표시함으로

전화건 신도가 누구인지 언제 방문했는지 과거 상담기록 및 활동내역을 미리 감지하고
전화 응대함으로서  대기업 콜센터와 같은 신도관리가 가능하게 됩니다.

- 즉각적인 신도와의 상담
- 과거 상담내용 출현
- 자동 축원카드 출현
- 동참활동내역 열람
- 전화번호 미지정 신도 자동 전화번호 기록
- 부재중 전화 100개 기억
- 신도별 발신 통계
- 자동 전화걸기

등을 일괄 표현함으로서 새로운 개념의 포교시대를 열어드리고자 합니다.
이미 개발은 완료되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.
이를 이용하기 위해선 CTI 단말기를 장착해야 합니다.

CTI 단말기는 전화 1 ~ 4대까지 수용가능한 장비가 있습니다
장비구입 문의 016-602-4081







제품가격

다운로드

개선의견

적용사례

관리자